-
강추산토 니뇨 성당성 어거스틴 성당으로도 불리는 오래된 성당 내부에 성당 역사를 소개하는 박물관이 위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세부 시내의 역사가 오래된 성당. 내부는 화려한 장식과 벽화, 동상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필리핀의 수호신으로 여겨지는 아기 예수상이 전시되어 있다. 세부의 여러 행사가 열리는 중심지로 꼭 한번 들러볼만한 명소이다. 일요일에는 실제로 미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엄숙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사람이 많으니 소매치기를 조심할 것! 성당 내부에 박물관도 있으니 성당의 역사가 궁금하다면 방문해보자.
-
완전 좋아요 76
-
좋아요 51
-
별로예요 10
-
-
강추산 페드로 요새스페인 통치 시에 세워진 요새 필리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오래된 건축미 꼭 둘러보아야 할 세부 시티의 명소들 중 하나. 스페인의 오래된 건축미가 묻어나는 곳으로 1783년, 해적의 침입을 방어하기 위해 세워진 요새이다.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규모는 작지만 조용한 공원의 분위기로 가벼운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
-
완전 좋아요 93
-
좋아요 55
-
별로예요 10
-
-
강추초콜릿 힐천국으로 가는 듯한 214개의 계단 해가 질 때 가장 아름다운 곳 건기 때는 초콜릿 색으로 변하는 장관 보홀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1,268개의 언덕이 일정한 모양과 높이로 이루어져 신기하리만큼 멋진 장관을 이루는 곳이다. 평소에는 초록색으로 덮여 있다가 건기 쯤에 서서히 갈색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언덕. 멀리서 보면 꼭 초콜릿이 뿌려져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이색적인 풍경을 한눈에 담고 싶다면 214개의 계단을 거쳐 전망대로 가는 것을 추천! 사진에서만 보던 초콜릿 힐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이다.
-
완전 좋아요 93
-
좋아요 33
-
별로예요 3
-
-
강추골드 망고 그릴&레스토랑근사한 분위기 한국인 입맛에 맞춘 환전이 가능한 레스토랑 한국인이 운영하는 골드 망고 그릴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세부에 있는 음식점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지만,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환전 등의 유용한 서비스도 제공 되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은 곳. 게다가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자.
-
완전 좋아요 115
-
좋아요 61
-
별로예요 5
-
-
혈맹 기념비'블러드 힐'이라고도 불림 탁 트인 시야와 아름다운 전경 보홀에서 가장 역사적인 사건을 기념 16세기 보홀 추장과 스페인의 총독이 서로의 피와 와인을 섞어 나눠 마시며 보홀과 스페인 사이의 평화 조약을 체결한 곳. 혈맹기념비는 이 조약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동상으로 보홀을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 기념비 자체보다는 언덕에서 보는 바다 절경이 무척 아름다워 풍경을 감상하려 방문하는 여행객들로 붐빈다.
-
완전 좋아요 27
-
좋아요 20
-
별로예요 2
-
-
마젤란 십자가1521년 마젤란이 세운 초대형 십자가 필리핀 최초로 가톨릭 세례가 이루어진 곳 이국적인 느낌의 벽화 산토 니뇨 성당과 더불어 필리핀의 역사와 종교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 마젤란이 십자가를 세우는 모습이 그려진 천장 벽화가 인상적이다. 십자가 조각을 떼어가 물에 달여 마시면 병이 낫는다는 속설이 있어 수많은 관광객들이 십자가 조각을 떼 가기도 했다. 현재는 훼손을 막기 위해 단단한 나무로 십자가를 감싸 놓았다.
-
완전 좋아요 39
-
좋아요 34
-
별로예요 6
-
-
강추란타우해 지는 선상 위의 특별한 저녁 갈릭라이스부터 할로할로까지 분위기에 취하는 막탄 섬 서쪽에 있어 막탄 중심지나 주요 호텔과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 해질녘 아름다운 노을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다. 예약은 당연히 필수이며, 오후 5시~6시쯤의 분위기가 가장 좋다. 음식의 양은 적으나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 세부 시티 탑스 힐 지점의 야경도 멋있으니 놓치지 말고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
완전 좋아요 205
-
좋아요 46
-
별로예요 2
-
-
강추아이티 파크새롭게 떠오르는 젊은이들의 거리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즐비한 곳 세부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지역 유명 음식점들과 여러 해외 기업들의 오피스가 있는 상업지구. 고급 레스토랑과 핫한 클럽, 유명 커피숍이 많아 세부의 신시가지로 떠오르고 있다. 깨끗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젊은이들로 가득하다. 꽤 넓은 지역이지만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여 근처의 크로스 로드와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세부의 거리를 거닐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83
-
좋아요 48
-
별로예요 4
-
-
강추안경 원숭이 보호 구역정식 명칭은 PhilippineTarsius 안경원숭이의 보금자리 숲 곳곳 안경원숭이를 찾아다니는 재미 보홀 섬에서만 볼 수 있는 멸종 위기의 종, 안경 원숭이를 만나보자. 안경 원숭이는 작은 몸과 큰 귀, 큰 눈망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예민한 편이라 서식지를 옮기면 적응을 하지 못한다고 한다. 그래서 개체수가 크게 줄어 멸종 위기에 놓여 있는 희귀 원숭이다. 야행성인 안경 원숭이는 낮에 나무에 매달려 잠을 자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기가 어렵다. 낮에는 거의 잠을 자고 있기 때문에 되도록 소음을 내지 않아야 하며, 사진을 찍을 때는 플래쉬를 터뜨리지 말아야 한다. 또한 성급하게 원숭이를 만지는 행동은 자제하자.
-
완전 좋아요 90
-
좋아요 54
-
별로예요 5
-
-
파크 몰넓은 잔디밭과 자유로운 분위기의 쇼핑몰 필리핀 젊은이들의 데이트 코스 다양한 뷰티숍 깨끗한 분위기와 넓은 잔디밭이 자랑인 파크 몰은 마사지 숍과 네일 숍 등 뷰티 숍까지 더해 쇼핑과 함께 휴식이 가능한 쇼핑몰이다. 다른 쇼핑센터와 다르게 이미테이션 물건들이 많으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지만 주의하는 것이 좋다. 파크 몰 뒤편으로 이어지는 타임스퀘어 맛집들이 최근 인기가 높다.
-
완전 좋아요 24
-
좋아요 18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