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추방타오 비치라구나 단지 앞에 위치한 해변 아름다운 인공 호수와 함께 위치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기 좋은 곳 푸껫 내에서 럭셔리 휴양을 상징하는 비치! 라구나 단지라고 불리는 7개의 럭셔리 리조트들과 맞닿아 있는 비치로 푸껫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 비치이다. 해양 액티비티나 스포츠 체험을 하는 대신 천천히 모래 사장을 걷거나 선베드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이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며 조용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찾아 허니무너들이 즐겨 찾는 비치이다.
-
완전 좋아요 58
-
좋아요 27
-
별로예요 5
-
-
강추빠통 야시장푸껫 여행의 기념품을 챙겨줄 야시장 저렴하면서도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먹을거리 가득 흥정하는 재미가 있는 곳 빠통 야시장은 특정한 한 곳을 이르기보다는 밤이면 빠통 전역을 메우는 노점상을 말하는 것. 낮에는 조용하던 거리도 밤만 되면 수많은 노점상으로 가득해진다. 물론 노점인 만큼 정찰제가 아니니 가격 흥정은 필수! 자칫하면 오히려 상점보다 비싼 가격에 구입할지도 모른다. 만약 쇼핑에 취미가 없다면 저렴하게 현지 음식을 마음껏 맛보도록! 팟타이, 로띠, 씨푸드 바비큐 등 태국을 대표하는 음식을 저렴하면서도 그 어느 곳보다 현지 느낌 풍기며 맛볼 수 있다. 특히 방라 로드와 이어진 빠통 프롬나드 앞에 들어서는 곳들이 맛도 좋고 시설도 깨끗해 여행자에게 잘 맞을 것이다.
-
완전 좋아요 88
-
좋아요 38
-
별로예요 2
-
-
강추빠통 비치푸껫을 대표하는 비치 경사가 완만하고 수심이 얕아 물놀이하기 좋은 곳 비치 옆으로 펼쳐진 다양한 볼거리 푸껫 그 자체를 상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곳, 빠통 비치! 푸껫을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이다. 특히 적당한 파도와 얕은 수심은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여 언제나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역시 빠통의 중심답게 비치 주변으로 수많은 노점들이 위치하니, 물놀이가 지루하다면 잠시 눈을 돌려 보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다양한 먹거리와 지갑을 열게 만드는 상점들이 기다리고 있다. 만약 일정이 짧은 여행자라면 다른 지역을 못 가더라도 이곳만큼은 제대로 만끽하고 가길. 푸껫 여행 다녀왔다고 자신 있게 말하고 싶다면 빠통 비치는 필수 코스!
-
완전 좋아요 57
-
좋아요 35
-
별로예요 4
-
-
강추리모네 마사지친절한 태국 이모들이 반겨주는 곳 유명 체인 스파 못지 않게 뛰어난 마사지 실력 아담하고 소박하여 정감 있는 인테리어 우리의 '이모'를 부르는 것처럼 친숙한 이름을 가진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마사지 숍 중 한 곳이다. 하지만 다른 곳에 절대 뒤지지 않는 실력과 서비스를 자랑하니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밖에 없다. 물론 가격이 저렴해 시설이 좋지는 않지만 마사지 실력만큼은 빠통 내에서도 수준급이라는 점 잊지 말자. 비치에서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쿠폰제도 시행하고 있으니, 빠통에 머무는 동안에는 최대한 많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
완전 좋아요 55
-
좋아요 38
-
별로예요 5
-
-
강추카오랑 뷰포인트구불구불한 길을 오르면 만나게 되는 비밀의 장소 푸껫 타운은 물론 먼 바다까지 탁 트인 시야를 자랑 현지인들에게는 야경 명소로도 유명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올라가면 푸껫 타운이 한 눈에 들어오는 언덕을 만날 수 있다. 바로 카오랑 뷰포인트! 파란 하늘과 높고 낮은 건물들이 빼곡히 들어선 푸껫 시내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낸다. 날씨가 좋을 때는 저 멀리 푸른 바다까지도 깨끗한 시야를 자랑한다. 매일 보는 해변이 아닌 색다른 풍경이 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자. 근처에 카페, 레스토랑도 위치해 여유를 즐기기도 좋으며, 현지인들에게는 야경 명소로 특히 유명하니 기회가 된다면 느즈막히 들러보는 것을 추천!
-
완전 좋아요 56
-
좋아요 17
-
별로예요 2
-
-
강추라와이 비치 씨푸드 식당가푸껫에서 가장 푸짐하게 씨푸드를 즐길 수 있는 곳 직접 재료를 사와서 주변 식당에서 조리해서 먹는 곳 씨푸드 만으로 충분히 배불리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이곳의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편에는 저렴하게 해산물을 살 수 있는 노점들이 쭉 늘어서 있고, 왼편으로는 사온 재료를 요리해 주는 식당가가 쭉 늘어선 것을 볼 수 있다. 현지인들은 이 지역을 라와이 피쉬 마켓이라 부르기도 한다. 우리네 노량진 수산 시장을 축소해 놓은 버전이지만 하나의 길 안에 재료를 사는 곳과 직접 요리해 주는 곳이 마주하고 있다는 점이 특이하다. 양쪽 모두 호객 행위로 시끄러운 편이지만 해산물에 붙여져 있는 가격표를 보면 놀라게 된다. 빠통 지역에서 보았던 씨푸드 판매 가격 대비 엄청나게 저렴하기 때문! 바로 건너편에서 사온 싱싱한 해산물을 식당의 테이블에 올려 놓고, 메뉴판에 쓰여져 있는 대로 각 재료의 요리 방식을 주문하면 된다.
-
완전 좋아요 67
-
좋아요 30
-
별로예요 6
-
-
강추방라 로드빠통 나이트 라이프의 대명사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까지 모여드는 핫한 거리 흥겨운 밤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으로 빠통에서 이보다 더 뜨거운 곳은 없다. 1년 365일 매일 밤마다 후끈한 열기가 가득한 방라 로드는 빠통 비치 다음으로 빠통을 상징하는 나이트 라이프의 중심! 타이거, 물랑루즈, 게이 골목 등 여행자라면 한 번쯤 호기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클럽이 모여 있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흥겹다. 물론 직접 온몸으로 느낀다면 더더욱 즐거울 것! 그리 길지는 않은 길이지만 핫한 스팟들이 무수히 많이 위치하고 있으니, 작은 골목 하나라도 절대 놓치지 말자. 참고로 오후 6시 이후에는 차량을 통제하는데 동시에 발 디딜 틈 없이 붐비기 시작하니, 인기 있는 클럽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조금은 서두르길.
-
완전 좋아요 63
-
좋아요 36
-
별로예요 5
-
-
강추까론 비치빠통 비치에서 가까우면서도 조용한 비치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은 곳 넓은 백사장과 잔잔한 파도를 가진 해변 까론 비치는 최근 우리나라 가족 단위 여행객들과 커플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치이다. 주변에 뫼벤픽 리조트와 라마다 푸껫이 위치하고 있고, 저렴한 로컬 식당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자리하고 있어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빠통 다음으로 인기 있는 지역이다. 빠통 지역과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하루 정도 빠통을 방문하고 나머지 일정은 조용히 쉬길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이다.
-
완전 좋아요 46
-
좋아요 19
-
별로예요 0
-
-
강추디북 로드 & 탈랑 로드푸껫에서 가장 이국적인 멋이 가득한 거리 중국과 포르투갈의 건축 양식이 조화를 이룬 건축물로 가득 천천히 산책하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 푸껫 타운에서도 ‘올드 타운’으로 불리며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곳. 과거 화교들이 정착하면서 자연스럽게 상업이 발달하였고, 그 결과 중국은 물론 유럽, 아랍 등 각국의 상인들이 모이는 거점으로 자리잡았다. 그래서 건물들 역시 그들의 문화를 고스란히 담아낸 역사의 산실! 현재 남아 있는 건축물 대부분이 19세기 당시 지어진 것들로 중국과 포르투갈의 건축양식이 혼재되어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알록달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멋이 그대로 살아 있어 기념 사진을 남기기에 딱! 심지어 해가 지고 어둠이 내려 앉아도 색색의 조명이 켜져, 숨겨진 야경 명소라는 점! 자유여행자의 특권인 '느긋함'을 갖고 천천히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
-
완전 좋아요 35
-
좋아요 23
-
별로예요 1
-
-
사보이 씨푸드원하는 재료를 고르면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씨푸드 레스토랑 오픈 키친으로 위생과 맛 모두 만점 뛰어난 접근성으로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 빠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을 꼽으라면 대부분 이곳을 꼽는다. 북적거리는 비치 로드 가운데 자리한 사보이 씨푸드는 현지에서도 제법 유명한 씨푸드 레스토랑. 실하게 살이 가득 찬 머드 크랩으로 만든 ‘뿌 팟 퐁커리’나 타이거 새우를 그대로 그릴에 구운 요리인 ‘꿍 파오’가 특히 인기! 빠통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전체적인 가격대가 높지만 그만큼 실패할 확률은 낮으니, 씨푸드가 그립다면 한 번쯤 들러 보자.
-
완전 좋아요 4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