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일정&테마여행
푸껫(푸켓) 쇼핑 리스트
이것만은 꼭 사오자!
태국, 기념품이 많아도 너~무 많다! 그런데 막상 구입하려니 무엇을 사야 할지 떠오르지 않는다면?! 물가가 높기로 소문난 푸껫에서 현명하게 기념품 쇼핑하는 방법을 공개한다.하나를 사더라도 이왕이면 주변의 사랑을 듬뿍 얻을 수 있는 것들만 엄선하고 또 엄선한 리스트!
▶ 타이 실크
빅 씨, 로터스 등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판매하는 동전지갑이나 파우치를 선택해보자. 100% 타이 실크인데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을 자랑한다.
▶ 맥주
하지만 액체류이기 때문에 기내 반입이 불가능 해 수하물로 부쳐야 한다는 점 잊지 말자. 만약 대량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무게 제한 없이 기내 반입이 가능한 면세점에서 사는 것도 방법~
▶ 식품
▶ 속옷
와코루 공장이 태국에 있어 우리나라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보통 우리나라 가격의 절반 정도인데, 세일 기간 또는 자체 행사와 겹치면 70%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남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꼭 구입해보자. 물론 직원에게 요청하여 사이즈 체킹은 필수라는 점 잊지 말길!
▶ 바디용품
주변에 여자가 많다면 무엇보다 화장품 선물이 제격. 그 중에서도 역시 핸드크림 등의 바디용품이 최고다. 물론 마사지 숍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질이 좋지만 가격이 비싸다.
그럴 때는 당장 마트로 달려가자.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품질의 제품이 줄을 서있을 것!
▶ 꿀
자연산 꿀이 유명한 태국! 하지만 부르는 것이 값이다. 그럴 때는 빅 씨나 로터스를 노려보길. 태국 왕실 인증 마크가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착한 가격!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야돔
오토바이를 많이 타서 비염을 앓고 있는 인구가 많은 태국! 때문에 유독 비염 관련 용품을 많이 판매하는데, 야돔도 그 중 하나.
순식물성 아로마 제품으로 비염, 코막힘에는 물론이고, 졸음을 깨워주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도 좋다고 한다. 시원하면서도 알싸한 향이 은근히 중독적이다.
빅 씨나 부츠 등에서는 개당 20~30THB로 굉장히 저렴하다!
▶ 맥주병 홀더
푸껫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 무더운 날씨 때문에 맥주가 빨리 식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하였다. 스폰지로 만든 것이지만 내구성도 높고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 편.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길거리 기념품 숍에서 쉽게 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다!
- 119
- 6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