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43(시차 0시간)
-
최저9 / 최고21℃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더럭초등학교CF 속 바로 그 장소 화려한 원색으로 가득한 사진 명소 운동장 푸르른 잔디와 조화를 이루어 한 폭의 그림 화려한 원색의 컬러들로 학교 전체를 가득 메운 더럭분교. 빨강, 노랑, 파랑, 초록 등 형형색색의 원색으로 칠해진 학교가 인상적이다. 폐교 위기의 작은 분교였지만, 모 대기업의 컬러프로젝트를 통해 제주여행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았다. 언제 가도 사진 찍기 좋지만 운동장 잔디의 푸르름이 가득한 봄, 여름이 가장 좋다.
-
완전 좋아요 9
-
좋아요 12
-
별로예요 1
-
-
한화아쿠아플라넷제주거대한 메인 수족관을 자랑하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수많은 해양 생물과 다채로운 공연 섭지코지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구부터 거대한 수족관의 다양한 물고기들이 반겨주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답게 수많은 해양생물과 공연, 과학관 등 흥미 있는 관람으로 가득하다. 두 시간 이상 정도 소요되니 여유롭게 일정을 짜는 것이 좋다.
-
완전 좋아요 13
-
좋아요 11
-
별로예요 3
-
-
감초식당제주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든 진짜 순대 만화 <식객>의 작가 허영만이 극찬한 맛집 저렴하지만 맛만큼은 호텔 부럽지 않은 곳 보성시장 안에 위치한 식당으로, 제주 전통 방식 그대로 순대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허영만의 만화 <식객>에서도 극찬한 곳! 빈틈 없이 속이 꽉 찬 순대와 보들보들한 머리고기와 내장이 환상의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그 맛만큼은 제주에서도 수준급. 오동통한 순대 듬뿍 들어간 진한 국물에 밥 한 술 말아 뜨끈하게 즐겨보자.
-
완전 좋아요 44
-
좋아요 34
-
별로예요 8
-
-
덕성원꽃게 한 마리가 통째로 쫄깃쫄깃한 탕수육도 인기 어느 시간대나 웨이팅은 필수 점심, 저녁시간은 물론이고 하루 중 언제 방문해도 웨이팅을 해야 하는 맛집 중의 맛집! 오직 꽃게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짬뽕 하나로 승부한다. 마치 꽃게탕에 국수를 넣은 것처럼 시원하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이다. 게다가 중국요리의 느끼함을 잊게 하는 매콤칼칼함까지! 면발의 쫄깃함 역시 한 그릇을 다 비울 때까지 유지 되어 더욱 만족스럽다.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 백이면 백 엄지를 치켜든다. 제주 바람 잔뜩 맞은 후 짬뽕 한 그릇이면 피로가 싹~ 짬뽕의 영원한 친구 짜장면과 탕수육의 맛도 괜찮은 편이고, 싱싱한 굴이 듬뿍 들어간 굴짬뽕도 별미.
-
완전 좋아요 4
-
좋아요 7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