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6:34(시차 1시간)
-
최저27 / 최고28℃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일주일에 단 한 번만 열리는 야시장 특색있는 기념품과 맛있는 차모로 전통음식을 한 자리에서 전통공연까지 더해져 흥겨운 분위기 만끽 차모로족의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차모로 빌리지. 이곳이 일주일에 한 번 매주 수요일, 해가 지면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바로 야시장이 열리기 때문! 주로 기념품이나 전통 음식을 판매하는 노점들이 주를 이루지만, 시간만 잘 맞춘다면 차모로족 전통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도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차모로족의 전통 음식은 물론이고 다양한 괌의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괌 정부에서 운영하는 곳인 만큼 현지 느낌이 물씬! 단,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는 길게 줄을 서야 하니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실 기념품의 경우 조개 껍질로 만든 액세서리, 나무 조각 등이 대부분인데 실용성 때문에 구매하는 것이 망설여지지만 여행의 추억을 위해 한두 개쯤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
완전 좋아요 61
-
좋아요 29
-
별로예요 2
-
-
아가나 대성당북마리아나 제도 가톨릭의 총본산 모든 곳에 축복을 주는 요한 바오로 교황 기념탑이 있는 성당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손꼽히는 곳 괌 최대 규모의 성당으로, 소박하면서도 웅장한 외관에 압도당할 수밖에 없는 곳. 특히 하얀색 벽과 대비되는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는 왜 이곳이 괌에서도 아름다운 건축물로 손꼽히는지 짐작 가능하다. 현재도 계속 미사가 열리는데, 여행객의 입장은 제한한다. 아쉽지만 내부를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하자. 때문에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성당 앞에 위치한 '요한 바오로 교황 기념탑' 역시 필수 포토 스팟! 모든 곳의 축복을 위해 360도 회전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
완전 좋아요 62
-
좋아요 43
-
별로예요 0
-
-
탄기슨 비치 공원현지인들만 아는 숨은 비경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해변 버섯 모양의 기암괴석과 푸른 바다는 최고의 포토존 사랑의 절벽에서 조금만 더 북쪽으로 올라가면 바다 위에 떠 있는 버섯들을 볼 수 있다. 물론 진짜 버섯이 아닌 버섯 모양의 바위! 둥그스름한 생김새가 꼭 버섯 같다 하여 현지인들이 버섯이라고 부르는 것인데, 이 또한 현지인들만 아는 숨은 비경. 기암괴석과 에메랄드 빛 바다의 조화는 금방이라도 빠져들고만 싶어진다. 하지만 바람에 따라 파도가 꽤 높게 치기도 하니 섣부르게 뛰어드는 것은 금하길.
-
완전 좋아요 10
-
좋아요 3
-
별로예요 0
-
-
투몬 샌즈 플라자고급 명품 브랜드가 한곳에 최신 트렌드에 맞춘 잇 아이템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는 명품 쇼핑 투몬 샌즈 플라자는 여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다. DFS 갤러리아 괌과 판매하는 브랜드는 비슷하나, 보다 한가롭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루이비통 등 특정 브랜드 매장은 DFS 갤러리아 괌보다 더 많은 물건이 있기도 하니 원하는 브랜드를 콕 집어서 사고 싶을 경우 방문하기 추천한다.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 중이며, 쇼핑센터 곳곳에 휴식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니 이용 시 참고하길.
-
완전 좋아요 41
-
좋아요 22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