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56(시차 -2시간)
-
최저18 / 최고30℃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콴코리엔현지인이 많은 로컬 분짜 맛집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소스 분짜, 짜람, 분더우와 아이스티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로컬 맛집으로 베트남 사람들이 즐기는 일상적인 분짜를 맛볼 수 있다. 쌀국수와 양념된 돼지고기 꼬치를 숯불에 굽고 새콤한 느억맘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를 분짜(Bún Chả)라고 하며 스프링롤을 튀겨서(짜조) 야채와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는 요리는 짜람(Cha Ram), 수육과 튀긴 두부, 고기 등을 고릿한 맘톰 젓갈 소스(mắm tôm)에 찍어 먹는 분더우가 유명하다. 친절하거나 깨끗하지는 않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
-
김치식당한국인이 운영하고 요리하는 한식당 다양한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세스코 서비스로 깔끔하고 위생적 쏨모이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사장님은 한국인으로 매우 친절하며 식당은 세스코를 통해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고 아기 의자 등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띈다. 김치식당 이라는 이름과 달리 삼겹살, 갈비, 부대찌개, 비빔밥, 미역국, 돈까스 등 다양한 한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소주, 맥주, 막걸리 등 주류 완비는 기본이다. 베트남 요리에 지쳐있던 관광객들이 한국식 반찬과 식사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
-
콩카페코코넛 스무디 커피로 유명한 곳 베트남을 콘셉트로 한 인테리어 최근 한국에도 상륙한 바로 그 커피! 나트랑에 1개 지점이 있는 콩카페! 코코넛 스무디 커피(Cot Dua Ca Phe)가 가장 인기 있다. 코코넛 스무디에 녹두(멍빈)나 찹쌀, 코코아를 넣은 스무디도 있고 블렌딩한 차 종류도 있으니 시그니처 메뉴를 확인해 보자. 콩 카페란 베트남 국가 명칭인 “Cộng hòa Xã hội Chủ nghĩa Việt Nam”에서 따온 이름으로 베트남 북부의 과거 모습을 모티브로 만든 카페다. 별 모양이 들어간 군복이나 노트 등 기념품도 판매한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
-
루남 비스트로클래식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이탈리아 스타일의 베트남 커피 물가에 비해 가격은 다소 높음 하노이와 다낭에도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 나트랑 지점을 오픈했다. 입구에서부터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뽐낸다. 높은 천장에서부터 내려오는 종이학 장식이 인상적이다. 콘 케이크 등 은은한 단맛의 디저트가 유명하고, 이탈리아 커피 마스터의 수작업을 통해 내려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도 준비되어 있는데 분위기에 비해 커피는 인상적이지 못하다. 또한, 베트남 현지 물가에 비해 다소 비싼 게 아쉽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