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6:35(시차 0시간)
-
최저15 / 최고17℃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야이마무라야에야마 제도의 전통 마을을 볼 수 있는 테마파크 붉은 기와, 낮은 돌담이 매력적인 곳 공원 내 맹그로브 숲에는 다람쥐원숭이들이 거주 야에야마 제도(八重山諸島)의 생활문화와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로 붉은 기와, 낮은 돌담의 옛 가옥과 전통 공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공원 안에 맹그로브 숲을 볼 수 있고 다람쥐원숭이들과 재미있는 교감도 할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4
-
별로예요 0
-
-
카진호주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경 전경도 멋지지만 끝내주는 피자 맛으로 더욱 유명 항상 붐비는 곳이니 식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 걸 추천 피자가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은 금물. 옥수수와 햄, 피망,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는 먹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극찬을 아끼지 않는 맛. 피자 도우도 쫀득하고 담백해서 부족한 점이 없다. 종류는 단 하나여서 S, M 사이즈 중 선택하기만 하면 주문 끝!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 샐러드도 판매한다. 고지대에 위치해 북부 지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경 또한 이곳의 자랑. 맛도 맛이지만 전경도 훌륭해서 늘 문전성시를 이룬다. 식사 시간에 방문할 경우 1시간 대기는 기본이니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자. 피자는 포장도 가능하다.
-
완전 좋아요 19
-
좋아요 10
-
별로예요 0
-
-
우미카지 테라스푸른 바다를 보며 브런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 오키나와의 산토리니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바다 나하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 푸른 바다와 새하얀 카페가 어우러진 곳.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브런치부터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나하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테라스에서 비행기의 이착륙 장면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쇼핑거리를 비롯해 식당, 카페들이 즐비해 있는데, 대부분 실내에서 바다를 전망할 수 있어 어딜 가더라도 전경은 대만족! 특히 시아와세노 팬케이크(幸せのパンケーキ)가 매우 유명한데, 1시간 대기는 기본이다. 단, 한여름의 테라스는 너무 더울 수 있으니 유의하자. 오키나와 여행의 마무리를 이곳에서 해 보는 것도 좋다.
-
완전 좋아요 6
-
좋아요 9
-
별로예요 0
-
-
치넨 미사키 공원남부 끝에 위치한 치넨 미사키 공원 아름다운 해안가 풍경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기기 좋은 곳 남부 해안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 니라이・카나이 대교를 지나면 나오는 남부 끝의 치넨곶(치넨 미사키). 아름다운 해안가 풍경을 바라보며 조용히 산책하기 좋다. 날씨가 좋으면 바다 건너 쿠다카 섬까지 보일 정도.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에 꼭 한 번 넣을 법하다. 공원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4
-
좋아요 4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