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42(시차 -2시간)
-
최저14 / 최고27℃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아더사이드 레스토랑좌식 좌석으로 편하게 쉬며 즐길 수 있음 강변에 위치해 일몰을 즐기기 좋음 저렴한 가격에 대부분의 메뉴가 평균 이상의 맛 가격이 높지 않고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어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하지 않을 확률이 높은 편. 그래도 손꼽히는 메뉴는 갈릭 스테이크다. K 마트 바로 옆에 있지만 다리 건너 방갈로도 있다. 아쉬운 점은 좌식뿐이라 앉을 때 불편할 수 있고, 좌식 매트가 더러운 편이다.
-
완전 좋아요 1
-
좋아요 1
-
별로예요 1
-
-
왓 미싸이버마와의 전쟁 승리를 기념하며 지은 사원 독특한 분홍빛 외관 사원 안에 초등학교가 있는 곳 셋타티랏 왕이 버마와의 전쟁 승리(미싸이)를 기념하며 지은 사원이다. 사원 주변으로 왓 옹뜨(Wat Ongteu), 왓 하이쏙(Wat Haisok), 왓 인팽(Wat Inpeng)이 있어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불교 사원은 교육기관의 역할을 함께 하기도 한다. 학식이 높은 승려는 선생님이 되어 학생을 가르치는데, 이곳 왓 미싸이에도 초등학교가 있어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3
-
별로예요 0
-
-
블루 라군저녁에만 운영을 하는 레스토랑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식당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끝내주는 곳 루앙프라방에서 고급스러운 한 끼를 즐기고 싶다면 블루 라군으로! 저녁에만 영업을 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시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곳이다. 서양식, 그리고 현지식을 접목한 퓨전 음식을 선보이며 치킨이나 치즈가 들어간 요리가 특히 훌륭하다. 일부 음식에 고수가 들어가 있지만 거부감이 들 정도는 아니기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실내와 야외 좌석 모두 분위기가 훌륭하므로 블루 라군에서 식사를 한다면 조금 천천히,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 보길 권한다.
-
완전 좋아요 5
-
좋아요 2
-
별로예요 0
-
-
사오반라오스를 위한 의미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곳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기념품 다양한 상품과 액세서리가 가득 라오스의 경제를 위해 해외, 국내에 많은 사회적 기업들이 노력하고 있다. 그중 이곳 사오반은 라오스 전통 공예품과 디자인을 가미한 다양한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소수 부족과 여성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그들의 상품을 판매하고 홍보한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상품의 질은 최고다. 기념품으로 구입하기에 좋으며 무엇보다 라오스를 위한 의미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3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