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30(시차 -9시간)
-
최저4 / 최고7℃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더 디킨스 인템즈 강에서 가장 유명한 펍 오래된 목조 창고 건물을 개조해 분위기 있는 곳 1층은 바, 2층은 식당으로 운영 템즈 강의 세인트 캐서린 선착장 옆의 오래된 목조 창고 건물을 복원해 여관으로 꾸민 곳이다. 1970년대 초에 세인트 캐서린 선착장 개발로 인해 현재의 위치로 이동했다. 현재는 템즈 강에서 가장 유명한 펍으로 알려졌다. '런던에서 가장 런던 분위기가 살아있는 장소'로 꼽힌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꼭 피자를 주문하자. 1층은 바이고 2층에서 피자를 주문해 먹을 수 있다. 2층의 발코니를 통해 템즈강이 내려다 보인다. 피자 맛은 가히 런던 최고로 손꼽힐 정도로 맛있다.
-
완전 좋아요 4
-
좋아요 6
-
별로예요 0
-
-
퀸즈 시어터세계 4대 뮤지컬 중의 하나인 레미제라블을 공연하는 곳 가격대는 좌석에 따라 다양 세계 4대 뮤지컬 중의 하나인 레미제라블! 퀸즈 시어터는 레미제라블을 전문으로 공연하는 뮤지컬 극장이다. 공연 시간은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 30분이며,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낮 공연(14:30)도 열린다. 좌석은 Stalls, Dress Circle, Upper Circle의 세 가지 종류가 있다.
-
완전 좋아요 31
-
좋아요 13
-
별로예요 0
-
-
그린 파크나무들로만 이루어진 공원이라는 뜻 날씨가 좋을 때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빔 버킹엄궁전과 세인트 제임스 파크를 끼고 있는 위치 버킹엄 궁전과 Constitution Hill을 사이에 두고 있고 세인트 제임스 파크와는 The Mall을 사이에 두고 있다. 과거에 그린파크는 헨리 8세의 사냥터로 이용되던 곳이다. 1660년대에 찰스 2세에 의해 공원으로 바뀌었다. 공원의 ‘그린파크'는 나무들로만 이루어진 공원이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날씨가 좋을 때면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빈다. 중간중간 간이 의자가 놓여 있다.
-
완전 좋아요 12
-
좋아요 4
-
별로예요 0
-
-
비비안 웨스트 우드수많은 지점을 가진 런던 헤리티지 브랜드 귀엽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음 국내 백화점보다 40% 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런던의 매장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인 비비안 웨스트 우드. 귀엽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셀프릿지, 해롯, 리버티 백화점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지점이 퍼져 있다. 런던에서 산다면 국내 백화점보다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때문에 런던을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꼭 한번쯤은 들르곤 한다. 빅세일 기간이 겹친다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비비안 웨스트 우드를 만날 수 있다.
-
완전 좋아요 1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