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56(시차 -8시간)
-
최저-1 / 최고6℃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막스 마라콘도티 거리에 입점한 명품 매장 이탈리아 패션하우스 기성복 브랜드.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막스 마라 막스 마라는 이탈리아의 패션 하우스 기성복 브랜드이다.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막스마라 브랜드의 특징이며, 젊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의 여성복이 매우 인기가 있다. 또한, 가방과 주얼리 외에도 선글라스 등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0
-
별로예요 0
-
-
베네토 거리베르베리니 광장에서 이어지는 카페거리 미국 배급사의 영화에 자주 등장한 거리 바르베리니 광장에서 이어져 있는 베네토 거리는 노천카페, 은행, 회사들이 많다. 유명 감독인 페데리코 펠리니의 60년작 '달콤한 인생'에 등장했던 거리로도 유명한 카페거리다. 로마에서의 여유롭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
완전 좋아요 17
-
좋아요 4
-
별로예요 0
-
-
라 몬테카를로둘이 먹어도 될 푸짐한 양의 파스타 조르지오 아르마니도 식사하는 곳 훌륭한 맛과 깔끔한 분위기, 활력이 넘치는 친절한 서비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피자 맛집이다. 이탈리아의 유명가수, 배우, 디자이너들도 즐겨 찾는 곳으로 주인아저씨와 유명인들이 함께 찍은 사진이 걸려있다. 바페토의 친척이 운영해 비슷하게 다양한 토핑 위 에 계란을 올린 ‘몬테카를로 피자’가 있다. 맛은 바페토와 비슷한 수준이니 바페토의 긴 줄이 당황스럽다면 발길을 돌려보자. 파스타 중에는 몬테카를로의 서버들도 자신있게 권하는 뽀모도로 스파게티를 추천한다. 매운맛이 그립다면 펜네 아라비아따를 먹어보자. 매운맛에 단련된 우리 입맛에도 엄청나게 맵게 느껴진다. 파스타는 한 접시에 거의 둘이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는데 이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
완전 좋아요 65
-
좋아요 26
-
별로예요 7
-
-
산 피에트로 광장베르니니가 설계하고 12년 만에 완공했다. 회랑이 반원형의 형태를 띠고 도리아식 원주가 284개 있다. 광장에 중간에는 1200년에 제작된 오벨리스크가 서 있다. 산 피에트로 대성당 앞에 있는 광장이다. 베르니니가 설계하고 12년 만에 완공했다. 광장에는 30만여 명의 군중을 수용할 수 있다. 정면에는 산 피에트로 대성당의 입구가 있고 좌, 우측으로 회랑이 반원형의 형태를 띠고 그리스식 건축 양식인 도리아식 원주가 284개 서 있다. 광장의 중앙에는 서기 40년 칼라굴라 황제가 이집트에서 운반한 기원전 1200년에 제작된 오벨리스크가 서 있다. 베르니니는 거대한 반원형 형태의 회랑의 중심에 이 오벨리스크를 세웠다. 그리고 이 오벨리스크 양쪽에 각각 분수가 있다.
-
완전 좋아요 90
-
좋아요 12
-
별로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