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6:27(시차 0시간)
-
최저4 / 최고9℃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돈키호테돈키호테에 없으면 일본에도 없다. 도톰보리의 쇼핑명소 도톰보리 중앙에 위치한 대형 관람차가 눈에 띄는 돈키호테. 초저렴 상품들이 가득 찬 곳으로 쇼핑 구매욕을 마구 일으키는 곳이다. 새벽 다섯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밤 늦게라도 방문 오케이! 물품 진열이 마구잡이 식으로 되어 있어 오랜 시간 열심히 찾지 않으면 맘에 쏙 드는 상품을 찾기 힘들 수도. 의료품, 소모품, 애완동물 용품, 화장품, 전자제품, 인테리어 용품, 브랜드 용품 등 층별로 총 6층까지 구분되어 있다. 물건 구입도 구입이지만, 건물 외관에 위치한 대형 관람차 탑승으로 더욱 인기가 많다.
-
완전 좋아요 99
-
좋아요 59
-
별로예요 10
-
-
사이다이지남도 7대사중 하나 동쪽에는 도다이지, 서쪽에는 사이다이지가 위치 색다른 축제가 열리는 곳 도다이지와 함께 나라가 옛 수도일 적 양대 사찰로 지어진 사이다이지. 하지만 사이다이지가 진언율종의 촌본산인 것처럼, 도다이지가 국분사의 총본산으로 좀 더 큰 규모를 갖고 있어 그만큼의 세력을 갖고 있지는 않다. 현재도 도다이지가 사이다이지보다 훨씬 더 많이 알려진 상황. 헤이안 시대의 중요문화재인 사천왕과 십일면관음상을 사왕당 안에서 볼 수 있다. 애염당에는 애염명왕이 본존을 둘러싸고 있는 모습으로 모셔져 있다. 또한 본당에는 가마쿠리 시대 석가모니상이 있으며, 이 역시 중요문화재이다. 진언율종 자체가 진언종과 나라에서 시작한 율종의 결합으로 탄생한 불교의 한 파이지만, 현재는 그 명성이 예전만큼 남아 있지 않고 사이다이지의 모습 역시 많이 축소된 상태이다.
-
완전 좋아요 2
-
좋아요 2
-
별로예요 0
-
-
카사기야니넨자카 산책 중 만나는 작은 가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화과자 삼색 오하기가 유명 니넨자카에 위치한 화과자 전문 가게 카사기야. 팥이 그대로 보이는 츠부안, 으깬 팥으로 만든 코시안, 콩가루인 키나코 세 가지로 구성된 삼색 화과자가 단연 명물. 보기 좋은 화과자를 입 안 가득 단 맛 나게 즐길 수 있다. 사실 화과자라고 표현을 하지만 경단에 가까운 맛. 찹쌀과 맵쌀을 섞어 만든 쫀득한 맛이 일품이다. 주문을 하면 바로 설명을 해주고 그 자리에서 만들기 때문에 부드럽고 매우 맛있다. 특이한 점은 일본 화과자나 경단 안에는 밥이 들어 있다는 점. 팥이 매우 단 편이기 때문에 유의하고 먹어보자. 삼색 화과자 이외에도, 밤과 호박을 넣어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다. 이런 디저트 이외에도 일본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대나무 젓가락, 파우치, 팔찌 등의 기념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니넨자카 돌계단 옆에 위치하여 니넨자카를 산책할 때 잠깐 들러보면 좋다. 니넨자카 지점 외에도 산넨자카와 이치넨자카 등에도 지점이 있다.
-
완전 좋아요 2
-
좋아요 4
-
별로예요 0
-
-
공중 정원 전망대(우메다 스카이 빌딩)오사카의 랜드마크 탁 트인 360도 경치 감상 가능 노을이 질 때부터 야경까지가 특히 장관 두 건물이 하나로 연결이 되어 있어 스카이 빌딩이란 이름이 붙여진 우메다 스카이 빌딩. 이처럼 빌딩의 맨 꼭대기에 위치한 공중 정원 전망대는 오사카의 넘버원 랜드마크로 꼽을 수 있다. 오사카 전경과 멀리 바닷가까지 보이는 높이 170m의 공중 정원은 정원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꾸며져 있는 것은 별로 없지만, 360도 전망이 가능하다. 오사카의 다양한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오사카 주유 패스가 있다면 입장료까지 무료(칸사이 쓰루패스는 10% 할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 3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5층으로 이동한 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9층의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면 된다. 한 층 위인 40층에서는 실내에서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옥상 층으로 이동하면 실외의 공중 정원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보다는 탁 트인 실외가 더 여유 있고 전망도 좋은 편. 하지만 늘 사람이 많은 편이라는 것은 감안하고 방문하도록 하자.
-
완전 좋아요 163
-
좋아요 54
-
별로예요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