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5:45(시차 -1시간)
-
최저21 / 최고26℃
이것만은 알고가자
추천일정&테마여행
추천여행지
-
아리아보라카이에서 인기만점 이탈리안 레스토랑 화이트 비치에서도 최고의 전망을 자랑 분위기, 맛 모두 만족스러운 곳 보라카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보라카이에서 땅값이 가장 비싼 디 몰 입구 해변 앞에 위치하여 전망은 최고다. 파스타는 조금 짜다는 평이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만 피자는 괜찮은 편. 크기도 크고 도우 두께도 얇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추천!
-
완전 좋아요 61
-
좋아요 36
-
별로예요 1
-
-
슈퍼 서브마린 샌드위치 숍보라카이에서 만나는 맛있는 샌드위치 먹고 싶은 재료만 골라 나만의 샌드위치 완성 테이크 아웃으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이름 그대로 서브마린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이다. 즉석에서 속 재료와 빵을 고르면 샌드위치를 만들어준다. 보라카이엔 수많은 먹을거리가 있어 속이 너무 무겁다면 가벼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디 몰에서 가장 이쁜 가게로 뽑힐 만큼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의 가게는 기분까지 산뜻해진다.
-
완전 좋아요 0
-
좋아요 2
-
별로예요 1
-
-
버짓 마트디 몰의 랜드마크 필요한 것이 있다면 버젯마트로 이것저것 사기 좋은 수퍼마켓 디 몰의 만남의 광장이라고 할 정도로 대부분의 여행자가 한 번은 지나가는 대형 슈퍼마켓이다. 다양한 식품과 생필품, 고기 등을 판매한다. 여행 선물로 좋은 말린 망고도 팔고 있으니 귀국 전 들러 보기 좋다. 한국 라면도 준비되어 있으나 가격이 조금 비싸다. 과일이나 채소는 취급하지 않는다.
-
완전 좋아요 45
-
좋아요 41
-
별로예요 2
-
-
게리스 그릴필리핀 대표 프랜차이즈 그릴 레스토랑 아름다운 전망을 보면서 먹는 그릴 요리 대중적인 맛으로 현지인, 여행객 모두의 사랑을 받는 곳 게리스 그릴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쉬우며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다. 저녁에 어슬렁거리며 해변을 산책하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 한 잔의 맥주와 함께 그릴 메뉴를 시키기에 적당하다. 베이비백립 메뉴가 유명하고 기타 그릴 요리들도 무난하게 골라서 먹으면 된다.
-
완전 좋아요 3
-
좋아요 2
-
별로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