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가이드
도심과는 또 다른 느낌, 센토사 투어
.jpg)
센토사 아일랜드, 도심과는 다른 어드벤처를 즐겨보자!
가장 싱가포르다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싱가포르 안의 섬, 센토사 아일랜드에서 자연과 어드벤처를 함께 즐기며 힐링을 외쳐보세요!
-
1
싱가포르 케이블카
센토사로 가는 또 다른 방법
센토사 섬으로 들어가는 여러 방법 중 케이블카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떠세요? 탁 트인 섬과 바다의 전경을 보며 센토사로 이동해보세요.
음원 다운로드 -
2
머라이언 타워
싱가포르 본섬에서 본 머라이언 상이 여기에도 있다?
센토사 섬의 머라이언 상이 가장 크기 때문에 아빠 머라이언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립니다. 머라이언 상은 전망대로도 쓰이는데, 머리 부분에서 센토사 섬의 남부 지역 경관을 360도로 모두 감상할 수 있기에 그 감동이 배가 됩니다.
음원 다운로드 -
3
유니버셜 스튜디오
동남아 최초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크게 7가지 주제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컨셉에 맞게 각종 쇼와 영상, 놀이 기구가 준비되어 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즐길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테마파크 입니다. 리조트와 함께 있어 숙박을 하며 느긋하게 즐길 수도 있고, 입장권 역시 원데이와 투데이 패스를 모두 판매하고 있기에 스케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원 다운로드 -
4
실로소 비치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잔잔한 해변가
센토사 섬에는 여러 비치가 있지만, 그 중 실로소 비치가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힙니다. 대형 야자수와 머라이언 상이 있어 센토사 섬에서 가장 사진이 잘 나오는 곳으로도 유명하고, 곳곳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해 있어 도심과는 다른 싱가포르의 휴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로소 비치 조형물에서 사진 한 장 남겨 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음원 다운로드 -
5
윙즈 오브 타임
바다에서 즐기는 한 편의 뮤지컬
밤이면 실로소 비치를 레이저와 분수 쇼로 물들였던 송즈 오브 더 씨의 후속작, 윙즈 오브 타임! 새로운 테마로 중무장한 윙즈 오브 타임은 더욱 화려해진 레이저와 분수 쇼로써 등장하자마자 센토사 섬의 명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루에 두 번(오후 7시 40분, 오후 8시 40분) 진행되는 바다위의 뮤지컬을 놓치지 마세요!
음원 다운로드